홍대 맛집 '수안라(Suanla)', 중국의 맛을 그대로! 신개념 차이니즈 누들바

소셜커머스 맛집탐방에 재미가 들린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수안라(Suanla)도 마찬가지인데요~
수안라에 대한 정보는 홍대에 위치, 차이니즈 누들바! 라는 것 정도.
수안라에 가기 전에 이전에 포스팅했던 북카페,
오타치는 코끼리에 갔었는데 조금만 내려오면 있더라구요 ^^


드디어 찾은 수안라의 입구입니다. 정말 반가웠다는 ^^
하늘색 불빛의 수안라가 눈에 잘 띄네요~
왜 저희는 겨우겨우 찾았을까요 ㅠㅠ


작은 골목 입구 세워져 있는 이 메시지를 보시고
조금만 들어오시면 수안라가 보인답니다~
"올 겨울이 따뜻해집니다. 신개념 차이니즈 누들바 수안라"


들어서자마자 '바(bar)'의 느낌이 강했어요.
테이블이 일자형으로 길게 마련되어 있었거든요.
주방쪽이 바로 보입니다. 위생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겠어요^^


저희는 소셜커머스 쿠폰을 구매한 상태여서
메인메뉴 2종류와 사이드메뉴 2종류를 고를 수 있었어요 ^^
메인메뉴는 쏼라펀과 차오미엔을 시켰답니다.


사이드메뉴는 연유빵과 군만두!
정말 푸짐하네요 ^^
연유빵에 대한 기대가 컸답니다~


수안라의 또하나의 매력은 재치만점 주방장님인데요.
맛있는 식사를 하면서 즐거운 얘기도 나누실 수 있답니다~
야구선수 이대호선수를 닮으신 주방장님도 계세요 ㅎㅎ
주방장님도 인정하셨다는 >_<ㅋㅋ


먼저 쏼라펀(7,000)입니다. 저희는 밀면으로 시켰어요!
새콤하고 매콤한 맛이 일품인데요~
조금 맛이 생소할 수도 있지만 점점 먹을수록 빠져들더군요 ㅎㅎ


한솔이가 그렇게 극찬을 했던 차오미엔(7,000).
해물야채 쌀국수 볶음인데요~ 정말 신선하더라구요.
맛도 오묘하면서 담백하고 깔끔, 맛났습니다 ^^


반찬으로 준비되어 있는 짜차이입니다.
주방장님 아니면 맛도 못볼뻔했네요~
주방장님께서 이 짜차이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일러주셨어요.
짜차이는 중국요리의 기름진 맛을 달아나게 해주는 것 같아요 ^^


사이드메뉴 첫번째, 군만두(2,000).
중국요리에서 군만두가 빠질 수 없죠.
바삭바삭 속도 가득차 있더라구요 ^^


기대했던 연유빵(2,000).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노릇노릇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죠^^
우유빛 달콤한 연유도 함께 있으니 보기만 해도 군침이 ㅎㅎ


처음에 저희가 잘못먹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옆으로 찢어먹어야 하는데 말이죠~
빵을 옆으로 가르면 이렇게 결대로 모양이 나온답니다.
꼭 게살이나 맛살같죠?^^ 정말 신기했어요.
부드럽고 연유까지 찍어먹으니 달콤하기까지!


작은 차이니즈 누들바이지만 정말 중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중국에 가셨을 때 반하신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라고 하세요 ^^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구요!
가게 분위기도, 주방장님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두요~
다음에 가면 꼭 딴딴미엔을 맛봐야겠어요 ^^

홍대에서 신선한 중국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수안라는 홍대에서 상상마당으로 가는 길목,
'니가 그리운 날에'가 보이는 5거리에서 홍대놀이터쪽으로 가는 골목.
왼편 작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손가락 추천, 한번의 클릭과 터치가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