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맛집 '무쵸스(Muchos)', 매콤한 스페인식 치킨요리!

점심시간에 찾아간 무쵸스.
Muchos는 스페인어로 '많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새로운 곳을 찾아 고민고민해서 들어갔어요~
한남오거리에서 옥수쪽 길, 아는 사람말로는 한남동 가로수길이 될 것이라고 하던데 ㅋㅋ
이쪽길에는 아기자기 맛집이 참 많은 것 같더라구요^^


작지만 정말 따뜻해보이는 가게였어요.
밖에 걸린 런치세트 메뉴를 보고 들어갔답니다~
제가 꽂힌 메뉴는 '매운볶음밥'
 

나무 인테리어는 빨간색과 참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메뉴도 작은 칠판에 써 놓은게 정말 귀엽네요.


점심시간이라 햇살이 가득~
햇살이 잘들어와서 좋았어요. 광합성 제대로^^



위에 걸린 조명과 모빌도 참 예쁘네요.
이 사진만 보면 꼭 저녁같군요 ㅎㅎ


스페인식 그릴요리 전문점으로 알려진 무쵸스는 메뉴도 참 다양하더라구요~
특히 샌드위치와 매운치킨이 유명한 것 같았어요.


무쵸스의 점심 신메뉴!
사실 처음간거라 무쵸스가 그릴 전문점인걸 잊고
전 이 신메뉴인 생선까스를 시켰답니다 ㅎㅎ


같이 일하는 동생이 시킨 매운볶음밥 그릴치킨.
11시반부터 3시까지 주문 가능한 런치세트 메뉴에요~
그릴치킨 대신에 돼지고기 or 생선까스로도 주문 가능하답니다.
런치세트 메뉴 모두 7,800원이에요^^

스페인식 그릴치킨으로 겉은 매콤하면서 안은 부드러운 살코기.
무쵸스의 대표메뉴인만큼 맛도 역시 굿~
매운 정도도 선택할 수 있어요.


매콤한 스페인식 볶음밥이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
전 신메뉴인 생선까스를 주문했는데 매콤한 볶음밥이랑 먹어서 느끼하지도 않고 좋았어요.
제가 또 워낙 매콤한 걸 좋아해서..^^
생선까스는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원래 생선까스가 좀 그렇긴 하지만 살살 녹더라는 ㅎㅎ
 



아기자기한 캐쥬얼 레스토랑의 분위기가 물씬 나죠?
점심시간만 아니었더라면
조금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인테리어도 맛도 맘에 들었던 무쵸스.
점심시간에 다시 종종 와야겠어요~
저녁엔 그릴치킨과 생맥 한잔도 괜찮을 듯 싶네요^^

한남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무쵸스 추천드립니다 :)
위치는 한남오거리에서 옥수쪽 방향 맛집이 즐비해 있는 길 왼쪽편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261-6 1층

여러분의 손가락 추천, 한번의 클릭과 터치가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