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맛집 '삼숙이라면', 라면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비가 엄청 많이 내렸던 저번주 주말.
저희는 종로로 향했습니다 @.@
이렇게 많이 내릴 줄은 몰랐는데 정말 깜짝 놀랐다죠.
이 삼숙이라면 집을 헤매다가 겨우 찾아서 얼른 들어갔어요.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한 쿠폰이 있어서 찾아갔던 건데
생각보다 멀어서 조금 힘들었다는 ㅋㅋ 그래도 비오는 날 라면, 꽤 괜찮았어요!!
삼숙이라면은 라면 종류가 정~말 많답니다.
오뎅라면, 부대라면, 해장라면, 매운라면, 파라면, 황태라면,
냄비라면, 치즈라면, 해물라면, 삼숙라면, 비빔라면, 냉라면.. 헥헥
무려 10가지 종류네요~ 모두 각 4,000원.


한솔이는 역시나 매운라면! 저는 가장 인기가 좋다는 삼숙라면으로 선택했답니다.
안쪽 시원한 자리로 안내해 주셨어요.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보여주었던 사진과 조금은 달라서 당황 @@


이 날 카메라를 못가져가서 아이폰으로 찍었는데 ㅠㅠ 역시나 상태가 별로네요.
삼숙이라면은 기본으로 주먹밥이 하나씩 제공된답니다.
김치는 먹을만큼 각 테이블에서 덜어먹어요~


드디어 등장한 라면들~ 먼저 매운라면 입니다.
청양고추가 벌써부터 '매운라면이다' 라고 말해주고 있지요.
역시나 국물이 얼큰~하구 시원했어요.
그런데 더 매웠으면 좋았을걸 하고 아쉬워하더라구요 ㅎㅎ


이건 삼숙라면인데, 들어가는게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떡도 들어가구, 만두도 들어가구, 콩나물 등등.. 국물맛이 최고!
삼숙이라면만의 그런 국물이던데 @@ 빗소리 들으면서 뚝딱 해치웠답니다.


푸짐한 한상~ 라면이 담겨오는 그릇이 정말 커요!
주먹밥과 함께 든든한 한끼 식사 했네요.
아주머니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까지 좋아지는 식사였답니다.


저희 뒤에 계셨던 분들도 시원하게 한그릇 하구 가셨네요.
라면이지만 정말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괜찮고
삼숙이라면에서 라면도 골라먹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

삼숙이라면의 위치는 종각역 3번출구에서 YMCA 옆 민들레영토 골목으로 쭉~ 들어가셔서
먹거리 골목에서 가장 좁은 골목에 위치..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여러분의 손가락 추천, 한번의 클릭과 터치가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