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시리즈 3탄, 푸딩투(pudding.to) 무엇일까?


푸딩 카메라앱과 푸딩 얼굴인식앱으로 스마트폰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아왔던 KTH가 푸딩시리즈 3탄으로 푸딩투(pudding.to)앱을 출시하였다. 필자 역시, 아이폰을 현재 사용중인데 푸딩 카메라 앱은 카메라를 사용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고 푸딩 얼굴인식 앱은 한 때 친구들과 재미로 사용을 했었다. 물론, 지금도 이 2가지의 앱은 많은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러다보니 이번 푸딩시리즈 3탄인 푸딩투(pudding.to) 앱 또한 많은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그럼 푸딩투(pudding.to) 앱이 어떤 앱인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사진을 자신의 감성과 공유하세요!

 
이번에 출시된 푸딩투(pudding.to)앱은 이름에서부터 앱의 기능성을 할 수 있다. 푸딩투(pudding.to)라는 의미는 '나의 푸딩 사진을 친구에게 보내다'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즉, 자신의 사진들을 친구와 함께 공유 할 수 있다는 이야기다. 푸딩투(pudding.to)앱은 무료 사진 필터와 멀티 레이아웃을 지닌 카메라에 푸딩투(pudding.to)앱만의 감정 공유기능을 담아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만든 사진 기만의 SNS를 지향하고 있다.



그래서 푸딩투(pudding.to)앱은 자신의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 혹은 푸딩투(pudding.to)앱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간단한 터치 조작으로 자신만의 색감을 표현할 수가 있다. 또한 회전, 블러드 기능들과 액자 프레임, 여러장의 사진을 한 장에 표현할 수 있는 멀티 레이아웃 기능이 있다. 그리고 앞서 말했듯이 자신의 사진에다가 지금의 감정이나 혹은 그 때 촬영했던 순간의 감정을 사진에 추가할 수가 있으며, 듣고 있는 음악과 현재의 위치를 사진에 태그 시켜서 공유할 수도 있다.  이러한 기능을 이용하여 자신과 취향 혹은 장소가 비슷한 사람들을 추천받아 새로운 인맥을 구축할 수도 있다.

현재 푸딩투(pudding.to)앱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고, 아쉽지만 아직 아이폰 버전은 출시되지 않았다. 물론, 곧 출시할 계획이라고 한다. 사용법은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고 이메일 혹은 페이스북 계정으로 쉽게 가입을 할 수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