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모두의 게임 카카오 버전 출시


최근 카카오라는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서 다양한 게임들이 사랑을 받고 있다. 필자 역시 애니팡, 드래곤 플라이트, 윈드러너 등과 같은 카카오 게임을 주로 하고 있다. 아무래도 카카오톡을 통해 게임을 하다보면 지인들과 랭킹 경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재미를 느끼는 것 같다. 이런 영향력 때문에 많은 게임 업체들이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출시하려고 하고, 실제로 이렇게 출시한 카카오 게임들은 꽤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보통 카카오를 통해 게임을 내놓게 되면 아이폰 버전 보다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게임을 먼저 출시하는 경향이 있다. 아무래도 국내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유저들이 확실히 높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트래픽을 끌어 올리는데 유리하기 때문이다. 그 결과 인기있는 카카오 게임에도 불구하고 아이폰 유저는 게임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기 마련이다. (참고로 이런 문제로 카카오는 3월 12일 이후부터는 카카오를 통해 게임을 출시할 경우 iOS, 안드로이드에 동시 출시 하도록 정책을 내놓았습니다.)


'모두의 게임' 아이폰 버전 드디어 출시




'모두의 게임'은 기존의 게임과 다르게 여러가지 게임들을 포함시켜 놓은 카카오 게임이다. 각각 포함된 게임은 아주 간단하게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게임을 선택해서 쉽게 즐길 수 있다. 이런 '모두의 게임' 역시 안드로이드 버전 먼저 출시 되었고, 드디어 오늘 2월 5일부로 아이폰 버전 '모두의 게임'이 출시되었다. 평소 아이폰 유저인데 '모두의 게임'이 하고 싶어 주변 지인들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빌려 한적이 있을 것이다. 이제는 자신의 아이폰으로 열심히 즐길 일만 남았다.





현재 핫톡스튜디오는 '모두의 게임' 아이폰 버전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회원이 20레벨을 달성하면 루비 10개를 지급, 가장 빠른 만레벨 달성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아이폰 케이스 등과 같은 상품을 준다. 또한, 5명의 친구에게 '모두의 게임' 초대하기를 보내고 화면을 캡쳐해 보내면 추첨을 통해 79명에게 79개의 루비를 준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